과일러버 아이를 위한🍉 서울 근교 과일농장 체험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6-27 11:01:20
공유하기 닫기
여름에는 맛있는 과일이 너무 많은 거 같아. 수박, 포도, 복숭아, 게다가 옥수수, 감자까지! 여름에 물놀이도 너무 좋지만 과일 따기 체험은 어떨까? 과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직접 수확하고 먹고 천국이 따로 없을 거 같은데..?🍇 농작물 수확이 가능한 곳까지 소개할게. 여름 과일 눈에 실컷 담고 배 터지게 먹으러 가자!


글 리아
들꽃가람농장
🍉수박 🍇포도 따고 먹고 배 터질 준비됐어?
✅ 사계절 내내 과일 체험 가능!
@lovely_d0a
@lovely_d0a
@chaehee._.an
@hyuk_woong_mom
@lee__1109
여름 과일은 물론이고 시즌별로 체험이 준비된 곳이 있다? 여기를 알고 과일 킬러 에디터는 깜짝 놀랐어. 사계절 내내 제철 과일 수확 체험과 여러 체험활동이 준비되어 있거든.

옥수수 체험까지?🌽

얼마 전 딸기체험이 마무리되었어. 7월 8월 주말 일정 먼저 하루씩 비워두자. 7월 초-중순에는 수박 체험이 시작될 예정이고 8월에는 포도 체험이 오픈된다고 해! 작년에는 시즌별 제철 과일뿐만 아니라 초당옥수수 수확, 수박청 만들기 체험도 함께 진행됐어. 올해는 또 어떤 체험이 마련될지 너무 궁금하지 않아?
지금 자라고 있는 포도 종류만 해도 샤인 머스캣부터 블랙 사파이어 등 다양하대! 과일 좋아하는 아이들한테는 직접 수확하고 먹기도 하고 더욱 의미 있는 체험이 될 거 같아.

여름휴가 일정으로 갈 시간이 없는 세둥이들은 아쉬워하지 말자. 가을 시즌에는 사과, 대추, 귤, 고구마 등 더 많은 체험을 즐길 수 있어. 1년 내내 방문하고 싶은 곳이랄까🥰

⏰ 일 15:00-18:00 (월요일 체험 진행 X)
💸 과일수확체험 변동 / 과일시럽 만들기 10,000원 / 식물그리기 20,000원
✔️ 수박, 포도 외에 다양한 체험 오픈 소식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하자!
온동물체험농장
🐰동물농장 & 🥔🍑사계절 농작물 수확 체험
✅ 동물농장은 예약을 안 해도 입장 가능!
@jo2hi
@from.nini_
@minji6534
@my_2jh
과일 킬러 + 동물을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곳 온동물체험농장! 오랫동안 휴업했던 온동물체험농장이 드디어 지난달부터 다시 영업을 재개했어.

이렇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고?👀
작년에는 천도복숭아, 토마토, 포도 따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진행됐었어. 올해도 너무 기대되지 않아? 지난주에 시작한 감자캐기 부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이 오픈 될거야.

체험 오픈 소식 알려줘!
체험 오픈 소식은 온동물체험농장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어. 농작물 수확 체험은 예약이 필요하다는 점 꼭 기억하자. 온동물체험농장에서는 과일, 농작물 수확 체험뿐만 아니라 동물농장도 둘러보기 좋아. 토끼, 다람쥐, 양, 공작비둘기 등 많은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아마 아이들이 집에 가기 싫어할지도 몰라. 동물 농장 입장은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고, 이용 시간제한이 없으니까 동물들과 실컷 놀아보자! 올해는 물총 놀이도 준비돼서 여벌옷을 준비해 가서 마음껏 놀아도 좋을 거 같아.


⏰ 10:00-17:00 (주말 18:00)
💸 동물농장 입장료 8,000원 / 농작물 수확체험료 변동
제주에인감귤밭
🍊제주 청귤따기 체험은 국룰!
✅ 카페 이용시 감귵밭 무료입장, 포토존 이용 가능!
@onlyone.mom
@onlyone.mom
@cjhtiti
@jeonchungsil
제주여행 가는 세둥이들?
여름에 제주 여행 가는 세둥이들 많을 거 같아서 제주에서 과일체험 즐길 수 있는 곳 같이 소개할게. 제주에인감귤밭은 카페를 이용하면 감귤밭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아이와 제주를 더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제주에인감귵밭 꼭 방문했으면 좋겠어. 아기자기한 카페 내부에서 음료로 몸을 축이고 감귤밭을 구경하면 딱이야.

감귵밭 곳곳에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재미도 놓치지 말자. 에디터가 아이와 제주 여행에서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한라봉청 만들기 클래스 때문!
@cjhtiti
@cjhtiti
@cjhtiti
청귤 따기 체험 어때?
8월에는 청귤 따기, 청귤청 만들기 체험도 진행한대! 아이랑 여름휴가지로 제주 계획하고 있는 세둥이들은 참고해서 즐거운 추억 쌓기 바라😉


⏰ 10:00-18:00 (매주 일요일 휴무)
✔️ 애견동반 가능

더 많은 <핫플 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