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좀 힙해~😎 숨은 강동구 힙한 카페 4곳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4-14 08:00:01
공유하기 닫기
요즘 동네 카페 발굴하는 재미에 눈 뜬 에디터, 우리 동네 힙한 카페를 모셔왔다. 공간, 메뉴, 그리고 사장님까지 카페 곳곳에 힙한 분위기가 흘러 내리는 강동구 카페 4곳을 확인해보자.

글 아띠
아우어룸
@danidaaaaa
@haneul.mmm
@metaaaamong
@jo_jenny
귀여운 짬뽕이 있는 카페, 아우어룸. 안내문을 읽고 에디터는 처음에 카페에서 설마 짬뽕을 판매하는 독특한 콘셉트인 건가 했지만, 사장님의 반려견 이름이 짬뽕이다. 상시 상주하고 있는 짬뽕이는 아우어룸의 마스코트와도 같다. 입구에서부터 친절히 명시되었듯이, 짬뽕이는 처음 사람이 들어올 때는 조금 우렁차게 짖는다. 하지만 짬뽕이의 인사일 뿐, 이후 금방 멈춘다. 혹시 강아지를 무서워한다면 미리 참고하길!

힙하다 힙해😎 인테리어

붉은 조명이 밝히는 실내에는 약 6개의 테이블과 바 테이블이 준비됐다. 붉은 건물과 알록달록 감각적인 아이템들에서 힙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심플한 공간마저 통통 튀는 느낌!
워크맨, 카세트테이프, CD플레이어 등 레트로한 소품도 많으니 소품을 구경하며 추억 여행도 해보자.

@metaaaamong
@am5_43may
아우어룸은 샌드위치 맛집!

커피는 물론, 내추럴 와인도 판매 중! 무엇보다 아우어룸의 인기 메뉴는 샌드위치다.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폴드포크 베이글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는데 특히 잠봉 베이글이 에디터 픽 메뉴다. 청양 크림치즈가 더해져 느끼함을 잡아주는데다 깨가 콕콕 박힌 베이글의 고소함이 일품이다.

방문 전 확인해보자💡

⏰ 12:00-21:00, 금요일 휴무
💸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11,000원/ 폴드포크 샌드위치 11,000원/ 아인슈페너 5,500원

✔️ 작은 개인 카페다 보니 많은 이들의 방문을 위해 매장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다.
✔️ 반려동물 동반 입장 가능
✔️ 주차는 방문 전 유선 문의 필요!

스탬핑그라운드
@its_ur_stamping_ground
@bbbmggg
@bbbmggg
@bbbmggg
이 힙한 조명! 카페가 맞다고?

환하게 빛나는 네온사인으로 시선부터 사로잡는 카페 ‘스탬핑그라운드’. 외관부터 힙한 느낌에 여기 카페 맞나? 싶었는데 이렇게 힙한 데는 이유가 있었다. 카페긴 하지만, 여기 칵테일 바도 겸한다고 한다.

스탬핑그라운드는 카페 겸 칵테일바에요!

낮에는 커피 한 잔, 밤에는 칵테일 곁들이며 오손도손 지인과 수다를 나눌 수 있는 이곳. ‘누군가에게 매우 친숙한 혹은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를 의미하는 스탬핑 그라운드의 의미가 단번에 와닿는다.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로 내부는 ㄱ자 형태. 조그마한 카페지만, 자리 배치를 알차게 해놓았다. 무채색으로 꾸며진 공간인데 곳곳에 적절하게 꾸며진 흑장미 인테리어가 독특하다.

독특한 메뉴가 한가득!

대표 메뉴는 민트 모히또 커피, 유자 아메리카노. 그냥 커피도 아니고 민트 혹은 유자를 더한 독특한 메뉴들이 궁금하다면 직접 맛보도록 하자. 이외에도 흑장미 에이드 등 독특한 메뉴가 여럿이니 이색적인 메뉴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모여!

방문 전 확인해보자💡

⏰ 월-금 11:00-23:00, 토-일 10:00-23:00
💸 유자 아메리카노 5,500원 
✔️ 저녁 6시 이후 주류 메뉴 주문 시, 외부 음식 반입 가능
카페 공공장소
@daily_zzin.s
@yongju320
@daily_zzin.s
@woori.88
푸른 빛이 감도는 카페

메인 컬러는 푸른색! 회색빛 콘크리트에 강렬한 푸른색 의자로 포인트를 줬으며 중앙에는 푸른 조명을 내는 어항도 자리한다. 카페에 어항이라니?! 낯선 인테리어지만, 그만큼 공공장소의 색이 드러나는 요소다. 살짝 어두운 조명으로 차분한 분위기가 감돌며 소파 좌석 덕분에 다방 느낌도 나는 듯하다.

달달 디저트도 먹어봐요:)

특히 카페 공공장소는 디저트 맛집이다. 꾸덕하고 진~한 말차테린느와 로투스 치즈 케이크, 달달함의 끝판왕인 브라우니 등을 판매 중이니 디저트 마니아라면 꼭 하나 도전해 보기!

방문 전 확인해보자💡
⏰ 12:00-22:00 , 목요일 휴무
💸 아메리카노 4,000원/ 말차테린느 5,000원
✔️ 반려견 동반 가능


더 많은 <핫플 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