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천 벚꽃보고🌸 카페거리 갈까?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4-12 13:30:11
공유하기 닫기
서울 벚꽃 명소 중 하나인 양재천. 양재천에서 벚꽃 놀이를 한 뒤 카페거리까지 들려주면 완벽한 봄나들이 코스다. 양재천 벚꽃 놀이 꿀팁과 카페거리의 많은 카페 중 디저트 맛집, 가성비 레스토랑까지 확인해 보자.


글 리아
서울 벚꽃 명소, 양재천
@imzi_
@kkotbee
@ajin_._.v
@neonssun
사계절 아름다운 양재천은 봄이 되면 벚꽃으로 가득 채워진다. 코로나19때문에 일부 폐쇄됐던 벚꽃길이 3년 만에 전면 개방한다는 소식! 양재천은 서초구에서 과천시까지 연결됐으며 무려 18.5km나 된다. 양재동은 벚꽃 시즌이 아니어도 항상 도로가 복잡한 편이니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다.

양재천 벚꽃놀이 에디터 꿀팁!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벚꽃 터널을 쉽게 가려면 지하철을 이용하자. 3호선 매봉역, 도곡역 또는 수인 분당선 구룡역에서 하차하면 양재천까지 도보로 10분~15분 정도 걸린다.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에서 하차할 경우에는 지도에 ‘여의1교'를 찍고 가는 게 가장 가까우니 꼭 기억하자! 양쪽으로 활짝 핀 벚꽃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 제일 추천하는 스팟이다.
양재천 카페거리는 못 참지! 어디가 좋을까?👇🏻
더쿤스트
@crongmy
@iam_julies_
@the_kunst_seoul
@minspark__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더쿤스트. 시각, 미각, 청각을 만족시키는 곳이라는 소개 문구가 찰떡인 곳이다. 마치 갤러리를 구경하는 것 같기도 하다. 잔잔한 재즈풍 음악, 은은한 조명 조합이 공간을 더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예술'이라는 뜻을 가진 상호명 더쿤스트(Kunst)답게 공간 자체로 예술 같다.

커피 한 잔으로 미각을 만족시키기는 아쉽다.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 티라미수도 꼭 맛보도록 하자. 오리지널, 녹차, 딸기, 흑임자와 같이 다양한 종류의 티라미수를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커피 메뉴 H라떼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창가 정원이 보이는 소파 자리는 가장 인기가 좋은 좌석이자 포토존이다. 인증샷도 잊지 말고 챙겨주기📸


⏰ 화-일 12:00 ~ 21:00 (월요일 휴무)
✔️ 노키즈존
✔️ 반려동물은 캐리어 지참 시 출입 가능
✔️ 주차는 위치를 효미역 또는 언노운다이너로 검색한 뒤 발렛을 맡기면 된다. (4월 1일부터 가능)
더 많은 <핫플 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