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벚꽃 보고 잠실 데이트할래?💕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4-08 13:13:52
공유하기 닫기
서울에도 드디어 벚꽃이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다. 서울 벚꽃 명소 하면 떠오르는 잠실 석촌호수! 드디어 올해 벚꽃 시즌에는 개방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벚꽃보고 잠실 데이트까지🌸 세둥이들 주말은 세시간전이 책임진다😉


글 리아
벨리곰
@_yeshard
@_ss.o.ng
@_yeshard
어메이징 벨리곰🧸

벚꽃 구경을 하기 전 귀여운 벨리곰부터 만나고 시작하자.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 15m 초대형 벨리곰이 떴다! 아파트 4층 높이로 압도적인 크기 덕분에 석촌호수에서도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귀여움을 배로 느낄 수 있을 테다.

벨리곰은 17일까지만 만날 수 있으니 벚꽃 구경을 갈 때 함께 보면 좋겠다. 작은 버전 2m 크기의 벨리곰과도 인증샷은 필수! 행사 기간 동안 굿즈샵을 팝업스토어로 운영하고,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벨리곰 풍선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폭발적인 인기 덕분에 이벤트 풍선 수량이 금방 소진되니 참고하자!
석촌호수 벚꽃🌸
@_sso_xni
@seeeeeezy
@evocation_chuu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벚꽃 시즌에는 폐쇄됐던 석촌호수 벚꽃길이 드디어 열렸다! 기존에 열렸던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진행하지 않지만 시간제한 없이 호수를 걸으면서 벚꽃을 볼 수 있다. 오래 기다린 만큼 설렘이 더 큰 법! 닫혔던 벚꽃길이 열렸으니 벚꽃 시즌을 제대로 즐겨보자.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언제 봄이 왔는지도 모르는 세둥이들?🥲 주말에 석촌호수로 달려가자.

푸른 호수 앞에 펼쳐진 벚꽃길을 걸으면 봄이 왔다는 걸 실감할 수 있을 테다. 한 바퀴를 돌면서 롯데타워, 롯데월드성이란 사진 남기기도 잊지 말기!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핑크 팝콘이 프레임에 들어와 사진 찍는 게 두 배로 즐거울 테다.
벚꽃 사냥 했으니까 먹고 놀아야지!
레이크호텔 스카이가든 레스토랑
@trip_hee_gyeong
@trip_hee_gyeong
@trip_hee_gyeong
@trip_hee_gyeong
벚나무로 둘러싸인 석촌호수를 보면서 식사를 하는 곳이?! 석촌호수 서호(롯데월드 부근) 앞에 위치한 레이크호텔로 향해보자.

레이크호텔 10층에 위치한 스카이가든 레스토랑에서는 환상적인 석촌호수 전경을 볼 수 있다. 벚꽃으로 둘러싸인 호수와 롯데월드, 롯데타워까지 한눈에👀 뷰만 봐도 배가 부르는듯하다. 뷰만 보고 가고 싶을 정도로 뷰 맛집 끝판왕인 스카이가든. 뷰뿐만 아니라 분위기, 가성비까지 잡았다. 단품, 세트메뉴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데이트 코스로 좋은 건 물론이고, 6인 테이블과 단체룸도 마련되어서 가족모임 장소로도 추천하는 곳이다.

✔️ 무료주차 3시간
✔️ 인기가 치열한 창가석은 예약이 필수!
더 많은 <핫플 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