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어😘 100% 예약제 프라이빗 카페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2-04 08:00:01
공유하기 닫기
어디든 마음 편히 가기 어려운 지금, 북적거리는 곳은 더 망설여진다. 그래서 에디터가 가까운 서울부터 광활한 자연이 펼치지는 경상북도 봉화까지. 우리끼리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카페를 알아왔다! 눈치 안보고 편하게 인생샷도 잔뜩 찍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러 떠나보자🎵


글 리아
봉화에서 만나는 알프스, 홀리가든
@juri9393
조용한 봉화 비나리마을에서 가장 핫한 곳을 꼽자면 단연 홀리가든. 알프스를 떠오르게 하는 산 전망 사진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곳이다.

예약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뷰가 아닐까! 홀리가든을 가기 위해서 경북으로 여행지를 정하는 이들도 많을 정도다. 실내는 엔틱한 소품과 생화로 꾸며졌으며, 큰 창으로 보이는 청량산은 감탄을 연발하게 만든다.
@suunee_
우리를 예약하게 만드는 중앙 자리는 앉아서 음료를 마시는 좌석이 아닌 공식 포토존이다. 예약제 카페이기 때문에 포토존도 여유롭게 누린다는 점도 큰 매력포인트.

예약은 하루에 4타임, 한 타임당 총 4팀까지만 받는다. 예약 구성은 음료+디저트+카페 이용료로 인당 15,000원이다. 이용 시간은 타임 당 1시간 30분으로 널널하면서도 빠듯한 시간이니 부지런히 사진 찍고 디저트 타임을 즐겨야 할 테다.
@yumthx
음료 종류는 계절 음료, 홍차세트, 커피세트 중 선택하면 된다. 예약 시 미리 메뉴를 골라야 한다는 점도 알아두자.


💸 음료+디저트+카페 이용료 1인 15,000원 (선입금)
⏰ 영업시간 - 11:00~18:30 운영 (화-목 휴무)
✔️ 11시, 1시, 3시, 5시 예약 가능 (전화 예약)
✔️ 반려견 동반 가능, 노키즈존
📞 010-7470-5881
프라이빗 팜크닉, 르꼬따쥬
@dkala_r
@minj2_1114
강릉에 위치한 르꼬따쥬는 자연 속에서 소박한 생활방식을 공유하는 농장으로 팜크닉(Farmcnic=Farm+Picnic)을 즐기는 곳이다.

르꼬따쥬는 250년 된 고택을 개조한 한옥에 자리한다. 숲속에 위치해 가만히 있기만 해도 힐링이 절로 되는 기분! 한 타임당 두 팀까지만 예약을 받아서 보다 더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s_oooobin 한옥 내부
숙소인지 카페인지 모를 정도로 프라이빗 한 르꼬따쥬. 겨울 시즌 예약옵션은 한옥 아뜰리에와 오두막, 과수농원에서 즐기는 IN THE HUT으로 나뉘며 각각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0_408 IN THE HUT
@jiae__s2__ IN THE HUT 내부
2인 기본 구성은 음료+보온병+화분 구성으로 소박하면서도 감성이 넘치는 세트로 준비된다. 요청하면 블루투스 스피커도 제공해 주니 음악을 더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shin.e
한옥과 오두막 스팟 두 옵션 모두 모닥불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는 사실. 겨울이라 날씨가 따뜻할 때 푸릇푸릇 한 모습과는 대비되지만 겨울 감성을 따뜻하게 채우기 충분하다. 뱅쇼를 끓여먹을 수 있는 뱅쇼 키트, 컵라면 키트까지!👀 사계절이 기대되는 곳이다.
@junga_b
⏰ 영업시간 - 매일 08:00~21:00
💸 1인 25,000원 / 모닥불 20,000원 추가 / 뱅쇼 키트 20,000원 추가 / 컵라면 키트 10,000원 추가
✔️ 동계 기간 선입금 확정제로 운영
✔️ 반려 동반 가능 (추가요금 10,000원 발생)
자연과 더불어 사는 삶, 휘게라이프를 실현하는 곳
@__bomiworld__
@jjemii._
동굴카페, 숲 책방, 한옥 온실, 유리 온실 총 4가지 테마가 있는 이곳!
서울에서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

여기가 어디냐면,
지금 바로 세시간전에서 확인해보자! (클릭)

더 많은 <요즘 떠날만한 여행지 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