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끝판왕 서울 레스토랑🍝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1-24 13:13:17
공유하기 닫기
이제 진짜 2022년이다😱 1년 동안 고생했고, 또 고생할 나를 위해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서 좋은 시간을 보내자! 지금 시기에 가면 더 좋은 서울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분위기를 먹는 건지, 음식을 먹는 건지 모를 테다.

*예약은 필수! 각 장소마다 예약 방법을 잘 참고하자.


글 리아
여기 프랑스 아닌가요? 테라스룸
@aloha.been
@my.dear__
@sysy_918
유럽의 레스토랑에 온 듯한 테라스룸. 음식은 레스토랑에서, 술은 바에서, 커피는 카페에서 소비하는 생각을 탈피한 곳이다. 이 공간과 적합한 음식부터 주류, 음악,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과 브런치로 유럽의 테라스가, 밤에는 다이닝 홀과 클래식 바를 결합한 고급 호텔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간이다. 테라스 좌석이 너무 춥지는 않을까 걱정은 안 해도 된다. 겨울에는 테라스에 돔을 설치하며, 난로와 담요까지 준비된다.
@ggeunn_n
@fitfllo
이름처럼 테라스와 내부 룸은 한 공간이지만 다양한 분위기로 테라스룸만의 매력을 뽐낸다. 계속 사진을 찍느라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 정도!

테라스룸의 시그니처 '꽁피문어'는 매콤하면서 짭짤한 튀긴 문어를 치폴레소스에 찍어 먹는 메뉴다. 튀겨서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문어, 치폴레소스가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
@sysy_918
@kyelim__
'이베리코 커틀렛'은 이베리코 등심으로 만든 커틀렛을 트러플 소스와 함께 즐긴다. 익숙한 돈가스 같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이 더해진 메뉴.
@sysy_918
'어란 파스타'도 테라스룸에 방문하면 맛봐야 할 메뉴 중에 하나다. 엔초비, 페퍼론치노, 마늘쫑 등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갔다. 어란이 들어간 파스타 특성상 짭짤하지만 올리브 오일과 버터의 풍미가 입안에 퍼져서 젓가락을 놓을 수 없는 맛이다.
@my.dear__
⏰ 영업시간 - 화~일 11:30~2:00 (월요일 휴무)
✔️ 테라스룸 예약 팁! 전화나, '테라스룸 서울' 카카오톡 채널로 일정과 시간을 문의하면 된다.
✔️ 테라스 좌석 예약금이 발생하며 입장할 때 즉시 환불된다.
📞 02-516-1015
아기자기 취향저격! 더 테이블키친
@ryujeongmini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곳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더 테이블키친. 작은 공간을 더테블키친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웠다.
@yyoungkyo
매장 중간에는 큰 원테이블이 놓였고, 테이블 수도 적은 편이라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면 좋겠다.

테이블부터 매장 곳곳을 다양한 소품과 와인병을 활용해 꾸몄다. 크고 북적북적한 분위기보다는 작은 공간에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 걸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u_jin.l
메뉴에도 진심인 더 테이블키친의 대표메뉴는 시그니처 스테이크. 미디엄 레어로 구운 살치살 스테이크와 제철 과일 곁들어 먹는다. 스테이크와 과일의 조합은 생소하지만, 궁합이 좋고, 덕분에 스테이크를 색다르게 즐긴다.
@o_zoei
매콤 오일 파스타도 더 테이블키친에서 사랑받는 메뉴! 시즌별로 메인 토핑이 달라진다. 지금 방문하면 관자 매콤 오일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인생뇨끼'도 잊지 말자. 알고 있는 것과는 다른 비주얼에 의아하겠지만 깊은 크림소스와 쫀득한 뇨끼가 입안에서 춤을 춘다. 메뉴명처럼 인생뇨끼가 되어줄 테다.
@bo_______ni
⏰ 영업시간 - 월~일 12:00~22:00 / 브레이크타임 평일 - 15:30~17:00 주말 - 15:30~16:30
✔️ 예약은 매장 전화로 하면 된다.
✔️ 큰 테이블에 다른 일행과 함께 앉아야 한다. 불편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자.
✔️  주차 불가
📞 02-6011-1117
한식을 사랑한다면, 뷰를 중시한다면 여기!
@benkim_42
@_dais_ji
양식보단 한식이지! 인공 조미료를 가미하지 않은 순수한 제철 식자재로 맛을 낸다는 이곳!
뭐니뭐니해도 뷰가 가장 중요해!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이곳!

어딘지 궁금하다면,
지금 세시간전에서 확인해보자! (클릭)
더 많은 <서울 데이트코스 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