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며든다..⭐️ 부산 광안대교 뷰 숙소 모음

세시간전
세시간전2022-01-17 09:00:01
공유하기 닫기
부산하면 떠오르는, 부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아름다운 광안대교.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는 더 화려하고 황홀한 야경을 선물한다.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 광안대교를 하루 종일 볼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한다. 아직 겨울 여행 계획을 못 세웠다면 숙소부터 예약하자!

글 리아
하얀 대리석과 바다, HOTEl1
@gyuri._.95
@hyewony_yaaaa
가성비와 뷰 둘 다 잡은 호텔1은 환상적인 오션뷰와 국내에서는 생소한 캡슐호텔로 유명세를 탔다. 화려하고 럭셔리한 숙소보다 아늑한 느낌의 숙소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곳.
@mxn__h
@heehee___eun
@heehee___eun
1층~2층은 카페, 3층~5층은 캡슐호텔, 9층까지는 호텔로 운영 중이다. 객실 타입은 크게 프리미엄, 로맨틱, 캡슐로 나뉘며, 오션뷰 예약 시 그림 같은 광안대교 뷰를 감상할 수 있다.
@yupsam
캡슐호텔은 아무래도 1인 전용이고, 입구가 문이 아닌 커튼을 닫는 형태라서 호텔 객실에 비해 불편한 점이 많다는 점 참고하면 좋겠다.
@kk_dhhh
@gyuri._.95
추천하는 객실은 프리미엄 오션 센터 룸. 객실의 하얀 대리석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지는 풍경은 '뷰에 마비되다'라는 슬로건이 찰떡이다. 객실 내에는 잠옷이 준비되었으니 일행이랑 잠옷을 맞춰 입고 오션뷰 앞에서 인생샷은 필수다.
@r._.rrrn
⏰  체크인 15:30 체크아웃 11:00
✔️ 캡슐형 객실은 여성전용 / 남성전용으로 나뉜다.
✔️ 캡슐형 객실 투숙 시 공용화장실 사용
가성비 호텔, 광안리 센트럴베이
@jjang_sky_
@jjang_sky_
센트럴베이 호텔은 광안리에서 보기 드문 신축 숙소로 지난해 문을 열었다. 134개의 객실로 구성됐으며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로 투숙객에게 휴식을 제공한다.
@hanna2ee
비즈니스 싱글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타입에서 광안대교 오션뷰를 마주한다. 객실로 들어서자마자 하얀 커튼 사이로 보이는 푸른 바다와 광안대교는 감탄을 절로 불러일으킬 테다.
밖으로 나가지 않고 객실에서 청량한 바다를 바라만 봐도 여행을 만끽하는 기분! 슈페리어 더블 룸 오션뷰 기준 평일 가격대가 10만 원대 초반으로 저렴한 편이다. 가성비 광안대교 오션뷰 호텔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떠나보자.

센트럴베이 1층에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가 위치했다. 광안대교와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까지 챙겨주면 완벽한 힐링여행이다.
@ralyun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치약,칫솔은 제공되지 않는다.
✔️ 현재 투숙객 안전을 위해 조식은 운영 중단 상태
낭만을 더해주는 테라스, 전객실 오션뷰 숙소?
@yu._.lim2
@_rlo_lrv
숙소에서 1분 거리에 편의시설이 모여있어 어쩌면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 최적이라는 이곳!
이런 곳에 숙소가? 싶지만 막상 방에 들어서면 만족할만한 오션뷰 숙소라는 이곳까지!

숙소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세시간전에서 바로 확인해보자! (클릭)
더 많은 <여행, 숙소 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