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숙소' 속 남해 숙소 정리.zip

세시간전
세시간전2021-11-19 08:00:01
공유하기 닫기
의뢰인 맞춤형 숙소 찾아주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숙소>. 최근 방송분 중 남해 편에 나온 숙소들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다. 남해 편은 오션뷰와 노천탕이 함께 있는 숙소들을 소개해 특히 반응이 좋았다.

태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부부가 나와 오션뷰, 노천탕, 포토존, 편한 침구, 취사 가능 5가지 조건에 맞는 남해 숙소를 의뢰했다. 태교 여행이 아니더라도 가족, 연인 단위로도 많이 찾는 숙소니, 남해 여행을 계획한다면 참고해보자.


글 마린
남해 삼각 풀빌라, 적정온도
@solllla_88
숙소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프라이빗 수영장 내 포토존이 유명한 적정온도. 유명한 포토스팟인 수영장도 삼각형, 수영장 천장도 삼각형이라 <구해줘 숙소>에서도 삼각 풀빌라라는 이름으로 방송되었다.
@_slimuuu
@pjooooo
초록 초록한 길을 따라 가면 숙소 도착.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라탄으로 포인트를 줘 발리 같은 동남아의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난다. 특히 동그란 거울에 남해가 비쳐 거울 셀카를 찍기에 딱!
@pjooooo
@seonha_han
소파에 앉아 준비된 웰컴 티를 마시면서 밖을 바라보면 바다와 노천탕이 한눈에 들어온다. 모든 가구가 바다를 향해 있어서 어디서든 바다와 함께인 기분이다. 금액을 추가하면 노천탕 옆 개별 마당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myangel.eunjae
@yo_vv
적정온도의 룸타입은 총 4개. 소박하게, 소소하게, 느긋하게, 유유히로 구분되고 모든 룸타입에 야외 노천탕이 있다. 위와 같은 사진은 프라이빗 수영장은 소박하게를 제외한 3개의 룸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하절기에만 이용 가능한 세모 모양의 수영장은 포토존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수심은 1m 정도로 수영장이 넓은 편이 아니지만, 여름 더위를 식히기엔 적당한 정도다.
@cooki_kkh
@solllla_88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야외 노천탕에서는 풀벌레 우는 소리와 함께 남해의 야경을 감상하기 좋다. 개별 로브와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어 수영복을 잊어버려도 OK! 온도 유지시스템이 최대 2시간까지 가동되어 쌀쌀한 요즘에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solllla_88
다음 날 아침 제공되는 직접 키운 유기농 채소로 만든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하면 완벽한 하룻밤이 되지 않을까.

봄이면 찬란한 벚꽃 숲과, 여름엔 프라이빗 수영장을 즐기고 가을엔 단풍과 함께, 겨울엔 노천탕에서 몸을 녹일 수 있는 적정온도로 떠나보자.
@pjooooo
⏰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
💸 주중 220,000원/성수기 380,000원 (소소하게, 느긋하게 룸타입 기준)
✔️ 월달 마지막 날 저녁 8시에 3개월 후의 예약이 시작된다. 원하는 날짜가 있다면 3개월 전에 예약하는 것이 안전하다.
남해 어선 뷰 풀빌라, 비마이아일랜드
@helena_travelhelena
남해 유일의 어선뷰를 보여주는 비마이아일랜드. 21년 여름에 오픈한 70평 규모의 복층 풀빌라로 가족 단위의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숙소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과 층별 스파 공간에서도 남해를 조망할 수 있다.
@helena_travelhelena
@helena_travelhelena
체크인하는 관리동의 2층 카페 공간은 예쁘기로 소문났다. 탁 트인 공간에서 마주하는 남해는 또 다른 느낌! 통창 너머 야자수와 드넓은 바다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게 해준다.
@bemyislands
@bemyislands
1층에는 거실과 침실이, 2층은 개별 수영장과 홈시어터 룸이 메인이다. 홈시어터 룸에는 소파와 빈백이 비치되어있어 우리끼리 편안하게 무비 나잇을 즐길 수 있다. 개인 로그인 시 OTT 서비스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 1층 : 침실 2개, 화장실 2개, 1인용 스파, 거실, 주방
✔️ 2층: 개별 수영장, 스파, 홈시어터룸, 주방, 화장실 1개
@helena_travelhelena
객실의 1층과 2층 모두 오션뷰 스파가 가능하고 1층에는 1인용, 2층에는 대형 월풀스파가 준비되어 있다. 2층 스파공간과 수영장 공간이 연결돼서 수영 후 바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수영장 천장이 열리면서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노곤하게 즐기는 스파, 생각만 해도 몸이 녹아내리는 기분이다.

⏰ 체크인 15:00/체크아웃 11:00
💸 비수기 주중 기준 580,000원
✔️ 인원 기준 4명, 최대 8명
야자수가 있는 숙소가 있다고? 수영장까지?
@su_nah_
@y___dahye
@sujinababoy
따끈한 물의 개별수영장에서 일몰도 보고, 다음날 조식까지 먹을 수 있는 곳?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분위기에 그리스 산토리니가 떠오르는 곳?

어디인지 궁금하다면, 지금 세시간전에서 확인해보자! (클릭)
더 많은 <요즘 뜨는 숙소 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