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에서 배 터질 사람?🙋🏻‍♀️ 용리단길 맛집&카페 8

세시간전
세시간전2021-10-25 09:00:02
공유하기 닫기
오래된 골목과 건물 사이에 힙한 가게들이 줄지어 있는 용리단길. 신용산역과 삼각지역을 잇는 용리단길은 지난 5월 신용산 하이브 빌딩 지하에 하이브 인사이트가 개관하면서 더 핫해졌다.

하이브 인사이트는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세븐틴, 뉴이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하이브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음악 뮤지엄. 뮤지엄을 둘러보면서 덕심을 불태우느라 출출해진 배를 안고 용리단길 핫플을 즐겨보자.


글 마린
캘리포니아 느낌이 물씬, 쌤쌤쌤
@choi_x_jj
@choi_x_jj
캘리포니아 여행 중 만나본 듯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용리단길의 떠오르는 맛집, 쌤쌤쌤.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빨간색 어닝과 길게 늘어진 줄이 핫플임을 증명한다. 웨이팅이 항상 있는 편이다.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두면 연락이 오는 테이블링 시스템으로 예약하니 근처 카페에서 기다리자.
@choi_x_jj
외부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내부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곳곳에 센스 넘치는 소품들과 벽면에 걸린 해변 사진은 미국 여행 중인 듯한 기분을 선물해 준다.
@im_minseon_e
테이블 구성이 다양한 편인데 테라스 자리는 항상 인기가 많다. 테라스의 계절이 찾아왔으니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선선한 바람과 함께 여유를 즐겨보자.
@im_minseon_e
@quattro_jjjj
쌤쌤쌤의 시그니처 메뉴는 '캘리포니아 스타일 라자냐'. 라자냐 면만 뿐만 아니라 해시브라운이 들어있어 씹는 맛이 살아있다. 꾸덕한 토마토소스와도 잘 어울려서 질리지 않는 미국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수제 잠봉이 들어간 잠봉뵈르 파스타는 버터가 올라가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다. 특이하게 미소 된장으로 양념된 소스가 가미되었다고 한다. 스타터로 좋은 트러플 머쉬룸 뇨끼도 또 다른 인기메뉴!

⏰ 영업 시간 : 12:00~22:00(브레이크타임 15:00~17:30)
💸 캘리포니아 스타일 라자냐 17,000원, 잠봉뵈르 파스타 17,000원, 트러플 머쉬룸 뇨끼 9,000원
✔️ 주차 공간이 없으니 방문 시 참고하자.
멕시코음식을 퓨전으로, 버뮤다삼각지
@kk2ne2ne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는 버뮤다삼각지. 남미를 콘셉트로 한 음식점으로 멕시칸, 이탈리아 등 세계요리를 모티브로 한 퓨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kk2ne2ne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버뮤다퀘사디아. 또띠아 속에 치즈와 각종 재료를 넣어 그릴에 구워낸 멕시칸 전통요리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돼지갈비에 치즈를 추가했다. 짭짤해서 맥주 안주로 딱!
@naro__ro_
산티아고 여행 중 현지인에게 전수 받았다는 산티아고식 토마토스튜는 토마토소스에 채소를 푹 익혀 매콤하게 끓여낸 개성 있는 메뉴다. 그 외에도 화이타, 엔칠라다 등 낯선 멕시코 음식들을 퓨전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hotdog_5959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있는 편. 저녁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 영업 시간 : 월 17:00~23:00, 화 - 금 11:30~23:00(브레이크타임 13:30~17:00), 토 12:00~23:00 /일 휴무
💸 버뮤다 퀘사디아 16,000원, 산티아고 스튜 14,000원
✔️ 주차 : 가게 앞자리는 2대 정도만 주차할 수 있다. 가까운 한강로2가동 노상공영주차장을 이용하자.
로마 피자집이 떠오르는 포카치아 델라 스타라다
@ein_saeng
@song.__.yong
서울 한복판에서 이탈리아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포카치아 델라 스트라다를 추천한다. ‘거리의 포카치아’라는 뜻으로 샌드위치, 조각 피자 같은 이탈리아식 핑거 푸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게다가 귀여운 캐릭터와 독특한 간판이 눈길을 끈다.
@song.__.yong
포카치아는 밀가루와 이스트, 소금 등을 넣고 구운 이탈리아의 납작한 빵이다. 특유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인상적인 마르게리타 조각 피자, 신선한 프로슈토와 루콜라로 만든 샌드위치는 이 집의 대표 메뉴이다. 주문하면 따뜻하게 데워져 나오고 먹기 좋게 잘라먹을 수 있도록 작은 집게와 가위를 준다.
@annayroh
이탈리아의 식전주인 달달한 아페롤 스프리츠와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도 판매 중이다. 이탈리아 느낌을 물씬내고 싶다면 함께 곁들여보자.
@j_sso_v
2인용 테이블 5개가 전부인 좁은 가게지만 상호 그래픽과 내부의 아기자기함의 로마의 어느 로드 피자집을 떠올리게 할 만큼 매력적인 공간이다. 여행이 어려운 요즘 시기에 로마 여행을 온 듯한 분위기를 내기엔 제격!

⏰ 영업 시간 : 11:30~22:00(일 휴무)
💸 마르게리타 조각피자 4,800원, 푸로슈토 크로모 파르마와 루꼴라 5,800원
✔️ 예약은 인스타그램 DM으로 가능하다
용산에 이런 곳이? 여긴 어디지?
@aaaaaahh
@acid.seoul
@san.kuu
@sol_magazine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는 문어와 부드러운 감자 퓌레를 한 접시에 담아낸 '문어와 감자퓌레'를 판매하는 네추럴 와인바.
보기만 해도 상큼한 레몬, 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등 갖가지 제철 과일을 베이스로 한 칵테일인 '프루츠 사워'를 판매하는 공간.
저온 농축 우유와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만들어진 라떼를 판매하는 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슬러쉬와 에스프레소를 조합한 낙하산커피를 판매하는 카페 등!

지금까지 나만 몰랐던 거야...? 싶은 용리단길 맛집, 카페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세시간전에서 확인해보자! (클릭)
더 많은 <맛집, 카페 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