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다이어트에 필수라는 '100g 탄수화물'

29STREET
29STREET2021-01-08 11:13:00
공유하기 닫기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다. 작년의 나는 과거로 묻고 새사람이 되어 올 한 해를 보내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면 다이어트 계획쯤은 디폴트 값으로 가지고 있을 테다. 다이어트에 돌입하면 가장 지키기 어려운 건 꾸준하게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거다. 그러나 다이어트의 절반은 식단이라는 말이 있듯이 적절한 운동과 꾸준한 식단만이 다이어트 성공의 열쇠다. 에디터 JEONG情 또한 신년을 맞아 다시금 극한 다이어트에 돌입할 예정이기에 이것저것 다이어트 식단에 도움이 될만한 제품을 찾아보다 '모던밀 밥스틱'을 발견했다. 
보통 다이어트에 돌입하면 [단백질 100g, 탄수화물 100g, 채소는 양껏]의 식단을 유지하곤 한다. 시중에 파는 닭가슴살은 100g씩 포장되어 있을 뿐 아니라 맛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다. 그러나 탄수화물의 경우, 고구마 혹은 현미밥을 '적당히 100g이겠거니~' 생각하며 섭취하는 일이 많다. 이런 식단은 먹는 재미가 없으니 당연히 의욕도 떨어질 수밖에 없다.

모던밀 밥스틱은 이런 식단에 간편함과 다채로움을 더해줄 제품이다. 한 개당 100g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다. 찹쌀과 멥쌀, 현미를 섞어 만들어 적당한 찰기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포만감도 오래 유지된다. 밥스틱 한 개, 닭가슴살 한 팩 이렇게만 챙기면 바로 다이어트 도시락이 된다. 쌀알이 살아있어 씹는 맛도 좋고 참기름 향이 고소하게 재료와 어울려 다이어트 식단이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사진=모던밀
멸치 아몬드, 곤드레, 닭가슴살, 떡갈비, 김치베이컨 이렇게 다섯가지 맛이 있으니 좋아하는 맛으로 고르면 된다. 한 팩에는 100g씩 소포장된 밥스틱이 8개 들어있다. 맛있고 간편한 모던밀 밥스틱으로 올해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나 자신을 가꿔보자. 현재 29스트릿 특가로 할인 판매 하고 있으니 신년 다이어트를 계획 중에 있는 사람이라면 살펴보는 걸 추천한다. 

멸치아몬드 / 곤드레 / 닭가슴살 / 떡갈비 / 김치베이컨 5종
1만 8000원 → 29ST 특가 1만 2700원


에디터 JEONG情 letitgo1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