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JOB화점 이슈 이너피스

코스로 추천할게!🌴 제주 오션뷰 숙소&카페 4

세시간전 2022-06-03 09:00
제주도 오션뷰 숙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 곧 핫플이 될 동쪽 숙소, 틴더타운 VS 가성비 넘치는 일몰 맛집 숙소, 호텔 아길라. 둘 중 세둥이들의 취향은 어딜지! 함께 방문하면 좋을 카페도 추천하니 일정 짤 때 참고하면 좋겠다. 제주 여행은 세시간전과 함께!😎

글 마린
틴더타운 
@jeeahnbyun
@iisoyonii
@jeeahnbyun
@jeeahnbyun
@queen_bitna
동남아 해변 앞 리조트가 떠오르는 숙소 겸 복합문화공간, 틴더타운.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곳이지만 이국적인 분위기에 올 여름 핫플로 등극할 예정! 무엇보다도 수영장과 카페, 숙소 각각 따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총 11개의 룸으로 운영되는 숙소는 최소 1인부터 최대 4인이 이용 가능한 룸까지 타입이 다양하다. 숙박 이용 시 수영장, 야외 사우나 이용은 물론 숙박객만 사용할 수 있는 선배드도 있다고! 카페에서 음료 한 잔까지 무료로 제공하니 하루 종일 수영하고 먹고 눕기 가능~😎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카바나 패키지를 예약하면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식사와 음료, 사우나, 간이 샤워실까지 패키지로 제공되어 잠시 놀다 가기에도 좋겠다. 카페와 바도 한 공간에 있어 마치 동남아 리조트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제주시 발리읍로 여행 갈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비수기 평일 2인실 220,000원~ / 캐노피베드 이용권 199,000원
✔️ 노키즈존 / 노펫존 / 객실 내 취사 금지
🅿️ 전용 주차장 이용
텐더럽
@cafe_tenderlove
@cafe_tenderlove
@cafe_tenderlove
@cafe_tenderlove
세화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텐더럽. 
레드 포인트의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의 조화가 완벽하다. 창문 밖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세화해변을 바라보면 나도 모르게 제주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테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케이크, 스콘,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와 스프, 샌드위치,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도 준비되었다. 바다멍하면서 맛있는 빵도 먹고~힐링하기에 딱!
특히 한라산라떼는 진한 킷캣 말차 맛이 나는 달콤 쌉쌀한 제주말차라떼 위에 쑥 쿠키와 달콤한 연유 크림이 올라가 멋진 비주얼을 자랑한다. 손에 들고 바다 배경으로 한 장 찍으면 완벽한 인증샷 완성! 날이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 앉아 바다냄새와 소리까지 함께 즐겨보자.

⏰ 10:00~20: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아메리카노 5,000원
🅿️ 가게 앞 주차 혹은 뒤편 공영주차장 이용
호텔 아길라
@hong.bitamin
@ranie_holic
@ranie_holic
@minjijilong
에디터가 또 가고 싶은 제주 서쪽 숙소, 호텔 아길라. 빛에 따라 변하는 협재 바다와 비양도를 하루 종일 맘껏 즐겨보자. 감성 숙소는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객실, 루프탑 수영장과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협재 근처에 맛집과 카페들이 많다. 객실 창문 밖으로 야자수가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호텔 아길라에서 놓치면 안 되는 건 일몰! 서쪽에 위치한 숙소 위치 덕에 객실 내에서도 노을 감상이 가능하다.

혹시라도 일몰을 놓쳐도 아쉬워 말자. 체크아웃 시간이 12시라 아침에도 여유롭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겠다. 루프탑에는 숙박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까지! 날씨에 따라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이 점은 미리 알고 있자.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2:00
💸비수기 평일 2인실 120,000원~
🅿️ 전용 주차장 이용
카페 하와
@with__yooon
@mini_kim.0914
@with__yooon
@mini_kim.0914
에메랄드빛을 자랑하는 판포포구 근처에 자리 잡은 카페 하와.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오션뷰와 라탄 인테리어로 꾸민 실내 공간은 해외여행 온 기분 내기에 딱이다. 2층으로 이루어진 카페 내부가 전부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아기자기하게 꾸며졌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컷, 라탄과 푸른 식물들 사이에서 한 컷~인생샷을 다양하게 남겨보자. 센스 있는 라탄 소품과 조명을 구경하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사람 많고 북적이는 제주 핫플 카페들이 지겨워졌다면 조용한 카페 하와가 딱! 탁 트인 시야에서 파도치는 바다를 보면서 힐링타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테다. 차분하고 힐링하기 좋은 카페에서 저녁이 되면 보라빛 조명과 디제잉으로 힙한 펍으로 변신한다고!

⏰ 10:00~21:00
💸 아메리카노 5,500원
🅿️ 가게 앞 주차
더 많은 <핫플 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

당신을 위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