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곤노곤♨️ 찬 바람 불 땐 노천탕 펜션

세시간전
세시간전2021-11-12 08:00:01
공유하기 닫기
찬바람 불 땐 미ㄸ...말고 노천탕 펜션으로 향해보자. 뜨끈한 물에 몸을 뉘이면 노곤노곤~ 그간의 피로가 한 번에 풀릴 테다. 국내 수많은 노천탕 숙소 중 SNS에서 핫한 노천탕 펜션부터 새롭게 오픈하며 인기몰이 중인 노천탕 펜션까지 골고루 모았다. 과연 우리 취향에 맞는 숙소는 어디?

글 아띠
SNS인기 숲뷰 노천탕, 갤러리가덕
@ynelumbo_o
홈페이지 사진을 보면 갸우뚱 하게 되지만 막상 가보면 만족도가 엄청나다는 숙소다. 부산 가덕도에 위치한 숙소로, 자연을 바라보며 노천 온천을 즐기기 딱 좋다.

101호, 102호, 103호는 모두 야외 테라스에 노천탕 공간이 마련되었다. 낮에 특히 초록초록한 뷰가 아름다운 곳이다보니 이른 시간에 도착해 낮, 밤의 풍경을 모두 즐겨보길 바란다.
@yunji__.__
@g_.huijin
노천탕을 이용할 경우, 추가요금 5만원이 붙는다. 오전 노천탕 추가 이용 시, 별도의 추가 요금(3만원)도 발생한다.

노천탕에 있는 나무 판자가 테이블 역할을 해주는 덕분에 음식을 먹으며 혹은 영상을 틀어놓고 느긋하게 노천탕을 즐기기 좋다. 객실 내 나무 식기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감성 SNS샷을 남기기도 딱!
@pig_s2_
@jsunnyh06
숯불 바베큐 공간은 공용공간에 따로 마련되었으며 바베큐 숯&그릴은 2만원의 추가요금이 붙는다. 하지만 객실 내에도 조리기구가 다양하게 마련되었기에 추가요금을 내지 않고 객실 내에서 식사를 즐겨도 충분하다.

✔️ 101호, 102호, 103호 세 객실 모두 복층형 객실이다.
✔️ 103호가 바다가 제일 잘 보인다는 후기가 많다. 다만 그만큼 예약 경쟁률이 높다.
💸 가격대: 비수기 20만원, 성수기 25만원~28만원(기준 2인, 최대 6인)
산속에서, 스테이인터뷰 장태산
@jhmissal
국내 다양한 감성 숙소를 선보이는 브랜드, 스테이인터뷰. 올 8월에는 대전 근교, 장태산 자연휴양림 앞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쉼을 찾아 장태산 자연휴양림은 찾은 이들에게 제격인 명소. 그 앞에 위치한 숙소라니 풀내음 가득 만끽할 수 있겠다.
출처=스테이인터뷰 공식 페이지
청명하게 흐르는 계곡물 소리, 자연 친화적인 목조 건물로 감성까지 사로잡은 이곳. 무엇보다 스테이인터뷰 장태산 지점에서는 4개의 모든 객실에서 노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yo___onsh
@yo___onsh
노천탕은 대나무에 둘러싸여 외부 시선도 완벽하게 차단됐다. 우리끼리 뜨끈한 물속에서 즐기는 쉼! 바로 옆 개별 바비큐 공간에서 식사도 풍족하게 즐겨보자.
@seung.aa_
@yo___onsh
✔️ 1, 2 객실은 카페와 가까운 위치, 3, 4 객실은 벽 쪽에 위치했다. 조금 더 조용한 공간에서 오후 시간대를 보내고 싶다면, 3,4번 객실을 선택하도록 하자.
✔️글램핑 족을 위한 글램핑동 객실도 준비됐다.
@ymn.bini
숙소에서 운영하는 카페 '커피 인터뷰'도 인기 명소다. 산장을 연상케 하는 카페 입구는 또다른 포토스팟!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하며, 투숙객의 경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우드톤의 실내 인테리어도 아름다우며, 맑은 공기를 쐬고 싶다면 테라스 좌석에서 휴양림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즐겨보자.
@wonnie_joy
@jjinpink_90
💸 가격대: 16만원~ 23만원 (기준 2인, 최대 4인)
실내 자쿠지? 오션뷰 노천탕?!
@byulingya
@bxxini_
추위에 떨지 않고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다를 바라보며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곳?

알겠는데, 거기가 어디고 얼마냐구! 궁금하다면 지금 세시간전에서 확인해보자! (클릭)
더 많은 <요즘 날씨에 가기 좋은 곳 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