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가 한강에서 노는 법✌🏻한강 액티비티

세시간전
세시간전2021-11-05 16:00:01
공유하기 닫기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부담없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는 단연 한강이 아닐까. 한강에서 돗자리 깔고 치맥만 먹기에는 아쉬울 정도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다. 하루하루 여행하듯 서울을 즐기는 방법, 지금 소개한다.


글 리아
럭셔리 여행 나도 한다! 세빛섬 요트투어
요트 외관
럭셔리 여행을 떠나야만 가능할법한 요트투어. 서울 한복판에서도 럭셔리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는 사실! 해외여행 남부럽지 않은 요트투어 즐기러 세빛섬으로 떠나보자.
레인보우 브릿지 요트투어 내부
친절한 안전교육 설명, 구명조끼를 착용한 뒤 요트에 탑승한다. 제법 빠른 속도에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이 절로든다.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 여기여기 붙어라🙋🏻‍♀️ 센스있는 음악까지 더해져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완벽 코스!

요트투어에서 경치만 감상하면 서운하다. 찍기만 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요트 명당자리 해먹에서 사진도 잊지 말고 남겨보자.
요트 명당자리인 해먹
요트 명당자리인 해먹
해먹 옆에 놓인 의자도 이곳을 대표하는 포토존. 아슬아슬하게 보여도 다른 자리와는 또 다르게 상쾌한 바람을 마주하니 무서움을 이겨내고 사진을 꼭 남기길 바란다.
해먹 옆 포토존
해먹 옆 포토존
40분간 운행하는 레인보우 브릿지 요트투어, 30분 프로그램 리무진 보트투어 중 추천하는 옵션은 레인보우 브릿지 5시 타임. 40분동안 해가 지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붉은 노을을 감상하기 좋다. 야외에 머물기 힘든 날씨가 오기 전에 가을 액티비티를 즐겨보자.
요트투어의 하이라이트 일몰
✔️ 해먹은 총 2개. 2인까지 이용할 수 있고,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한다.
✔️ 저녁시간에 방문한다면 겉옷을 챙기는것을 추천한다. 담요도 준비됐다는 점도 참고하자!
➡️ 세빛섬 요트투어 더 알아보기 (클릭)
세빛둥둥섬을 둥둥~ 튜브스터
@99.10.21_
외부 충격을 최소화시켰고, 물에 잘 뜨는 재질의 몸체를 가져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탑승 가능한 인원은 성인 기준 6명. 기준 인원 승선 시 전복 가능성이 거의 없으므로 걱정할 필요는 NO! 실제로 운행이 시작되고 6년간 물에 빠지는 사고는 한번도 없었다.
@s._.heee2
튜브스터는 성인이면 면허가 없어도 직접 운전이 가능하다. 5마력 이하의 전기모터가 장착되어 핸들을 이용해 간편한 조작만 하면 된다. 한강 베스트 드라이버에 도전해보자!

튜브스터를 이용할 때는 꼭 두손 무겁게 가도록 하자. 튜브를 타는 동안 자유롭게 음식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 맑은 가을하늘과 맞닿은 하늘 또는, 세빛섬의 화려한 야경을 거닐며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하면 이보다 더 완벽한 힐링은 없다. 다만 주류반입은 불가하다는 점 알아두자.
@ririchung
@guk_lovely
💸 이용요금 - 30분 30,000원 / 1시간 50,000원 (보트당)
✔️ 날씨에 따라 운행 여부가 결정돼 사전 예약은 불가하다.
✔️ 튜브스터 운영기간은 11월까지인 점 꼭 기억하자!
한강에 이런 곳도 있어? 이것도 할 수 있다고?
@suin_228
@s.ji_soo
전시는 물론 소규모 행사, 공연까지 관람할 수 있는 이곳!
더 추워지기 전, 지금 딱 즐기기 좋은 이것!

한강에 이런 곳도 있고, 한강에서 이런 것도 할 수 있다고?
대체 어떻게 가고 할 수 있다는 거야! 궁금하다면, 지금 세시간전에서 확인해보자! (클릭)
더 많은 <지금 떠나기 좋은 여행지 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