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스터라면 출동해야 할 팝업스토어

세시간전
세시간전2021-08-07 10:00:02
공유하기 닫기
지난주에 이어 돌아온 팝업스토어 알리미! 이번 주엔 힙스터가 특히 좋아할만한 팝업스토어를 모아봤다. 아티스트의 방을 들여다보는 ‘맹그로브 Knock Knock’, 레트로한 공간을 힙하게 즐길 수 있는 ‘럭키마르쉐 팝업스토어’, 아트 콜렉터에게 사랑받는 옥승철 작가의 개인전, 블루톤의 아이템이 특징인 솔트레인 팝업스토어까지. 이번 주말 취향에 맞는 곳으로 골라 가보자!

글 마린
럭키마르쉐X테트리스 팝업스토어 (~8.8)
@soooms_land
패션브랜드 ‘럭키마르쉐’와 클래식 게임을 대표하는 ‘테트리스’의 콜라보 팝업스토어가 성수동에 열렸다. 럭키마르쉐는 럭키슈에뜨의 세컨 브랜드로 키치하고 귀여운 의류를 판매한다. 스토어의 공간 자체는 작지만, 의류와 굿즈 등 구경 거리가 많은 편. 뿐만 아니라 럭키드로우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귀여운 굿즈들이 가득해서 통장 조심!@soooms_land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soooms_land
✔️ 레트로 오락실 컨셉의 팝업스토어
✔️ 다양한 이벤트 참여 가능
✔️ 장소 :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3길 8, 1층
✔️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솔트레인 x 글라스하우스 팝업스토어 (~ 8.15)
@one.from.feb
라이프스타일 프로덕트 브랜드 ‘솔트레인’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솔트레인은 브랜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소금으로부터 개발된 생활 필수품들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비치 타올과 쇼퍼백을 20% 할인 이벤트 중이다. 특히 쇼퍼백은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해,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글라스 하우스는 서핑숍과 카페를 겸하는 공간으로, 포스터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해 여름 피서객에게 사랑받는 명소다.
@one.from.feb
✔️ 바다와 찰떡인 솔트레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
✔️ 무료 전시
✔️ 장소 : 강원도 고성 글라스 하우스
✔️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맹그로브 신설 knock knock 전시 ( ~8.31)
@suhyeooonn
'맹그로브'는 1인 가구를 위한 코리빙 하우스로, 입주자의 개인 공간은 완벽하게 분리되었지만 공용공간은 셰어하는 형태의 주거 공간이다. 최근 맹그로브 신설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요즘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개성 넘치는 공간을 꾸며냈다. 마치 아티스트의 방을 엿보는 느낌으로 기획된 전시 공간을 보다 보면 당장 짐을 꾸려 입주를 하고 싶어지는 전시.
704호 Yejin Moon @curi_earth
✔️ 요즘 가장 주목받는 10인의 아티스트 공간
✔️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방을 엿볼 기회!
✔️ 입장료 : 3,000원(건물 내 카페에서 쓸 수 있는 2,000원 상당의 바우처 제공) /예약 필수
✔️ 장소 : 동대문구 왕산로 22, 맹그로브 신설 7F
✔️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 팝업스토어&전시 예약 및 여행 정보는? <세시간전>에서 확인해보자!
더 많은 <전시&팝업스토어 정보>가 궁금하다면?
세시간전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