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면 생각나는 피크닉. 초록빛 풀밭에 누워,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맛있는 간식까지 더 해진다면 더 바랄 게 없다. 피크닉을 마음먹었다면 다음 단계는 장소 물색. 다양한 피크닉 명소 중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되는 사람들을 위해 서울 내 피크닉 명소를 소개한다. 언제까지 은색 돗자리 위에 앉아 김밥을 먹을 수는 없지. 라탄 바구니, 예쁜 피크닉 매트 등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줄 피크닉 대여점까지 함께 알려줄 테니 주목.
글 스텔라
글 스텔라
양화한강공원
푸른 잔디밭, 파란 하늘과 눈 앞에 펼쳐진 한강까지. 탁 트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양화한강공원으로 피크닉을 떠나보자. 당산역 근처에 있는 양화한강공원은 다른 한강 공원과 비교하면 조금 한적한 편이라 피크닉 명소로 소문난 곳이다.
여유로운 피크닉을 위해서는 중앙 자리보다는 강이 보이는 가장자리를 차지하는 게 좋다. 그래야 등 뒤로 탁 트인 풍경을 배경 삼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 사실.
🌳양화 한강 공원 피크닉 대여 - 보통의 낭만🌳
🌳양화 한강 공원 피크닉 대여 - 보통의 낭만🌳
당산역 8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보통의 낭만. 이름처럼 피크닉에 대한 낭만을 이뤄주는 곳이다. 보통의 낭만 피크닉 세트는 4개로 나뉜다.
1번 세트는 피크닉하면 떠오르는 체크무늬 매트와 피크닉 바구니, 감성을 더해주는 하트 모양 거울과 조화로 이뤄졌다. 원목 테이블과 의자를 대여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2번 세트, 청순한 느낌의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3번 레이스 세트, 감성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4번 라탄 세트까지.
예약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보통의낭만' 검색 후 1:1 채팅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원하는 세트, 날짜, 시간대 등을 작성해 보내면 되며, 선입금제이니 참고.
북서울 꿈의숲
서울 강북과 성북구 일대에 걸쳐 있는 초대형 규모의 공원인 북서울꿈의숲은 서울에서 3번째로 큰 공원이다. 서울 도심 한가운데 자리했던, 드림랜드라는 놀이공원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공원으로, 현재는 많은 서울 사람들에게 편안한 안식처 및 주말 나들이 명소로 여겨진다.
북서울꿈의숲에는 고즈넉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한옥인 창녕위궁재사, 대나무숲에 온 듯한 기분이 드는 이야기 정원, 동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만 같은 작은 연못 월영지 등 곳곳에 아름다움이 넘쳐난다.
가장 인기가 많은 피크닉 스팟은 월영지 앞. 연못 주변 우거진 나무들 아래 그늘에서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북서울꿈의숲은 크게 동문과 서문으로 나뉘는데, 월영지로 가기 위해서는 동문에서 출발하는 것을 추천한다.
🌳 북서울꿈의숲 피크닉 대여 - 앳더베이커리🌳
🌳 북서울꿈의숲 피크닉 대여 - 앳더베이커리🌳
피크닉 세트 대여를 원한다면 북서울꿈의숲 입구 맞은 편에 있는 카페 앳더베이커리로 가보자. 앳더베이커리에서 제공하는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의 대명사 라탄 바구니,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하트 모양 거울과 조화 등으로 구성된다.
대여한 물품은 원하는 장소까지 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작은 캐리어에 담아 제공된다. 피크닉 세트 대여 시, 앳더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빵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니 함께 즐겨봐도 좋겠다. 대여 문의는 앳더베이커리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더 많은 서울 피크닉 정보는? 여행 앱 <세시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서울 피크닉 정보는? 여행 앱 <세시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내용은 여행 앱 '세시간전'에 소개된 스텔라님의 여행 큐레이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