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들의 서울 나들이, 더현대 서울

세시간전
세시간전2021-03-25 10:13:04
공유하기 닫기
지난 26일,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여의도에 상륙했다. 백화점 최초 유리천장을 시도하고 곳곳엔 크고 작은 식물들이 놓였으며, 인공폭포와 1,000평의 공원까지 갖추었다. 그 덕에 오픈 전부터 각종 SNS를 뜨겁게 달구며 수많은 사람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2030 세대를 저격하는 힙한 음식점과 카페들, 감각적인 편집샵까지 모두 모여 인싸들의 서울 나들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이곳. 더현대 서울로 향한다면 이곳만은 꼭 들러보길 바란다.


글 스텔라
@sej8633
5층: 사운즈 포레스트
@roodolll
@j.j.uu
더현대 서울의 하이라이트, 5층에 위치한 사운즈 포레스트. 약 1,000평대의 공간이 초록 내음 풍기는 각종 식물로 꾸며졌으며, 새 소리와 폭포 소리가 가득하다. 유리천장을 통해 어디에서도 햇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으며, 사운즈 포레스트 바닥엔 실제 풀이 자라난다. 6층에 사운즈 포레스트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이 위치하니 놓치지 말 것.


5층: 블루보틀 여의도
@p_ji_mni
@sumin_gos2
이젠 흔하게 느껴지기도 하는 블루보틀. 뭐가 다르냐고? 더현대 서울의 블루보틀은 사운즈 포레스트에 위치해 마치 공원에 앉아 커피를 마시는 듯한 기분이 느껴진다. 여전한 인기의 블루보틀을 새롭게 즐겨보고 싶다면 들려보길 바란다.


지하 1층: 레이어드
@jinjunxxi
@hiyajuh
안국역의 핫한 카페, 레이어드를 그대로 옮겨왔다. 여심을 저격하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감성이 느껴지는 곳이다. 빵지순례 필수코스로 손꼽힐 만큼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스콘을 판매 중이다.



지하 2층: 사무엘 스몰즈
@2._.m._.0
@2._.m._.0
성수동 핫플레이스, 리빙 편집샵 사무엘 스몰즈가 팝업 스토어로 입점했다. 빈티지하고 귀여운 소품들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 곳. 포스터, 엽서, 독특한 키친웨어, 사무엘 스몰즈의 핫한 아이템인 컬러 멀티탭 등 볼거리가 많다.

지하 2층: 나이스 웨더
@mydancingtree
@nabimoon
편의점 컨셉의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나이스 웨더. 눈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해 매력적이다. 소품뿐만 아니라 이태원에서 핫한 올드페리도넛과 아우어 베이커리도 만나볼 수 있어 발길이 끊이지 않는 매장.
지하 2층: 폴트버거
@te_vante_
@vvvv.s
압구정 도산공원의 핫한 수제버거집이 백화점에 최초 입점했다. 폴트 버거는 테니스 코트라는 유니크한 컨셉으로, 미국 여행을 온 듯한 기분도 든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 다양한 종류의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