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이 알려주는 현실적인 다이어트 팁

29STREET
29STREET2020-05-28 16:33:48
공유하기 닫기
자기관리의 끝판왕, 배우 한예슬이 다이어트 팁을 소개했습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 ‘한예슬의 다이어트 팁’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실제 자신이 실천 중인 다이어트 방법을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톱스타의 다이어트 비법 알아볼까요?

한예슬이 추천하는 아침 루틴
사진=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캡쳐
STEP1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운동복으로 갈아입자!
잠옷 차림으로 있으면 침대를 벗어날 수 없다고 말한 한예슬. 그 해결책으로 눈뜨자마자 운동복으로 갈아입을 것을 추천했습니다. 스포츠 브라와 레깅스를 입으면 운동 준비 1단계 완료! 

STEP2 텐션을 있는 힘껏 끌어올리자!

한예슬은 신나는 댄스 음악을 틀어 아침을 깨운다고 합니다. 여기에 잠을 깨우는 커피까지 마셔주면 운동을 위한 에너지가 급속 충전! 커피가 부담스럽다면 카페인이 함유된 차나 시원한 오렌지 주스도 추천한다고 하네요.

STEP3 유산소 운동

신나는 음악과 카페인으로 텐션을 올렸다면 이제 운동할 시간! 공복에 유산소 운동 30분~1시간 정도 하면 됩니다. 자기 전에 근력 운동까지 해주면 ‘한예슬 루틴’ 완성입니다.

한예슬 식 식단 조절 TIP
사진=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캡쳐
TIP1 먹을 것만 사다 놓는다.
TIP2 건강 간식을 마련한다.
TIP3 음식이 생각날 틈 없이 분주하게 움직일 것!

계획한 식단에 맞춰 필요한 것만 사두는 게 기본 원칙인데요. 만약 의지가 약해져 밤에 마트를 가거나 배달 어플을 이용할 것 같다면 대체 식품을 사두는 것도 팁입니다. 평소 과자를 먹는 습관이 있었다면 이참에 건강 간식으로 대체해 보는 것도 좋겠죠. 
간식이 생각나지 않게 몸을 바삐 움직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예슬은 집안 청소를 추천했는데요. 칼로리도 소모하고 간식의 유혹도 피할 수 있겠죠?

의지가 약한 다이어터를 위한 시각화 전략!
사진=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캡쳐
수년 동안 다이어트를 이어온 한예슬. 자신의 의지로만 다이어트를 지속하기가 어렵다고 밝혔는데요.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바로 시각화! 목표 달성 정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야 다이어트에 도움 된다고 판단한 겁니다. 한예슬이 추천하는 방법은 바로 달력 활용입니다. 한예슬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식단 조절 등을 스티커로 구분해서 그날 잘했다고 느끼면 해당 스티커를 달력에 붙여 놓는다고 하네요. 그날그날 자신의 생활을 점검할 수 있어 다이어트 효과가 좋겠죠? 스티커가 가득한 날을 보면 뿌듯함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영상=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한예슬의 다이어트 팁은 현실적인 방법을 소개해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간단하고 엄청 유용한 팁이네요... 당장 달력 사러 갑니다” “굶어라, 운동 많이 해라 이런 게 아니라 진짜 건강한 팁이네요” 등 댓글을 남겼습니다.

영상에서 한예슬은 마른 것보다 건강한 아름다움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단지 여름이라는 이유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보다 내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내 몸을 위해, 나 자신을 위해 시간을 투자해보세요. 한예슬의 다이어트 팁을 참고삼아 오늘부터 시작하면 좋을 것 같네요.

장민지 동아닷컴 인턴 기자 dla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