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이런 것까지 팔아...? 상상도 못한 정체

29STREET
29STREET2020-03-18 15:01:47
공유하기 닫기
사진(왼쪽)=다이소 홈페이지 화면 캡처 / 사진(오른쪽)=다이소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천원의 행복’, ‘국민 가게’ 등으로 알려진 다이소(Daiso)는 저렴한 가격에 비해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다이소에 있다고는 상상도 못한 ‘갓성비(God+가성비)’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헬로베어 로봇청소기
가성비 of 가성비

귀여운 곰돌이 표정이 그려진 헬로 베어 로봇청소기는 다이소에서 5,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 로봇청소기는 기기 바닥 면에 청소 시트를 부착해야 하는데요. 흡입형이 아니라 시트에 먼지를 흡착하는 형태이기 때문입니다. 기존 로봇청소기보다 성능은 떨어지지만, 털이나 머리카락은 잘 잡는 다이소 로봇청소기. 가성비 중의 가성비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교체해줘야 하는 청소 시트는 30매에 1,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리얼 뚜껑
제대로 밀봉을 하지 않아 시리얼이 눅눅했던 경험이 있다면?

 ‘시리얼 뚜껑’은 시리얼이 눅눅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만든 아이템입니다. 제품에 뚜껑을 부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봉투 사이에 뚜껑을 넣어 빈틈없이 장착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 아이템은 1,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다양한 제품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라면 티백
면은 부담스러운데... 라면 국물만 먹고싶다면?

‘면 말고 국물만 먹고 싶다.’라고 소망해온 사람들의 마음을 훔칠 제품이 나왔습니다. 바로 ‘라면 티백’인데요. 라면 수프와 건더기가 티백 안에 들어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에 우려내기만 하면 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만 있다면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이 제품은 2,000원입니다.
면은 부담스럽지만 라면 국물은 먹고 싶다는 고민이 있으신가요? ‘라면 티백’이 그 고민을 해결해 줄 것입니다.
먼지 제거 스프레이
사진=다이소 인스타그램(@daisolife)
틈 사이 작은 먼지 하나 놓칠 수 없다!

키보드 틈 사이에 쌓인 작은 먼지들은 청소하기 까다로운 곳인데요. 다이소의 먼지 제거 스프레이는 공기를 분사해 먼지를 제거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압가스를 이용한 가연성 제품이기에 주의사항은 꼭 읽어봐야 합니다.

'다이소, 다 있소!'라는 말과 걸맞게 다이소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다이소에 팔 것이라곤 예상 못 한 제품들은 전국 다이소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수정 동아닷컴 인턴 기자 dla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