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머리 걔 누구야?" 검색하게 만드는 블루 헤어 아이돌 5인

29STREET
29STREET2020-02-05 13:20:02
공유하기 닫기
2020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는 '클래식 블루'입니다. 연예계에도 블루 헤어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블루 컬러 염색으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한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요?
출처=유튜브 채널 '1theK (원더케이)' 캡처
아이유는 블루 컬러 염색을 하고 2019년 11월 발매한 앨범 'Love poem'의 재킷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앨범에 수록된 곡 중 'Blueming(블루밍)'이라는 곡은 그 이름에 걸맞게 그의 파란 머리와 잘 어울렸는데요.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다양한 푸른색 소품을 사용하고 푸른색 의상을 입으며 청량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또 아이유의 시그니처 헤어 인 '잔머리'와 '똥머리'로 귀여움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출처=TOMORROW X TOGETHER공식 트위터(@TXT_members)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멤버 연준의 블루 헤어는 누리꾼 사이에서 '투바투 파란 머리 걔'라는 별명을 만들어낼 정도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연준은 2019년 10월 공개된 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의 신비로운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헤어 컬러로 비밀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소년의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파란색 렌즈도 착용하여 시원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출처=official_IZONE 공식 트위터(@official_izone)
아이즈원의 안유진 역시 아이즈원의 정규 1집 '블룸 아이즈(BLOOM*IZ)'의 활동을 위해 블루 염색을 했습니다. 2019년 10월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안유진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은 블루 헤어와 하얀 드레스를 매치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유진이 인간 포카리 같다', '파란 머리 오늘부터 안유진 거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아이즈원은 2월 17일 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피에스타'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엑소의 백현은 2019년 12월 열린 엑소 단독 콘서트 ‘EXO PLANET #5 -EXplOration[dot]'에서 블루 헤어를 공개했습니다. 최근 슈퍼엠(SuperM)의 리더로 활동하며 은발을 유지하던 백현은 블루 헤어와 블루 렌즈를 매치한 깜짝 변신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날 백현은 "머리를 좀 바꿔봤어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색깔이에요"라고 말하며 몇 초간 팬들의 반응에 귀 기울이기도 했습니다.
티아라의 지연은 2019년 12월 공개된 신곡 'Take A Hike(테이크 어 하이크)'의 뮤직비디오에서 블루 헤어를 선보였습니다. 지연은 블루 헤어에 퍼플, 애쉬를 더해 풍성한 긴 머리를 강조했습니다. 뒤이어 공개한 안무 영상에서 지연은 블루 헤어를 하나로 높게 묶고 카고 팬츠를 입은 파워풀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파란 포니테일 너무 잘 어울려서 말이 안 나옴...', '이렇게 새파란색이 잘 어울리는 사람은 처음 본다' 등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동아닷컴 진묘경 인턴기자 dlab@donga.com